보도자료

우정사업본부 "고객만족 1위"

작성자
보험개발원
작성일
2016.10.25
KCSI 공공서비스부문, '18년 연속'쾌거 [insura.net] 우정본부는 24일, 한국능률협회컨설팅서 실시하는 '2016년도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(KCSI)' 공공서비스 부문서 18년 연속 1위를 달성했다고 밝혔다. 우체국은 전국적인 네트워크를 활용해 고품질의 고객중심 서비스를 국민들에게 제공하고 고객접점의 전문성 향상 및 서비스 제도개선에 힘써왔다. 세부적으로 ▲김장·도시락 및 연탄배달 ▲행복나눔 봉사단 ▲소아암 환자지원 등 사회안전망 기능 강화를 위해 노력하고 있다. 우본 관계자는 "고객의 변함없는 사랑과 신뢰에 감사드리며, '대한민국 최고수준의 정부기관'이 되도록 노력하겠다"고 전했다. <ⓘ보험일보(www.insura.net) 제공>